CUSTOMER CENTER
질문과답변
자주하는질문
공지사항
제품 후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노니 환, 분말 제품 금속 이물 검출 관련 공지 사항
작성자 팔레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2-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11


 



안녕하세요 고객님. 팔레오입니다.

 

최근 노니 환, 분말 제품 금속성 물질 검출로

불안감을 느끼는 고객 여러분이 많아 관련 내용 안내해 드립니다.

 

 

1.    어떤 제품이 문제인가요?


이번에 일부 노니 환, 분말 제품에서 기준치를

초과하는 금속성 물질(소위 쇳가루’)이 검출되었습니다.


문제가 된 회사 및 제품은 식품안전나라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팔레오제품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2.    뉴스에서 국내 제조 제품을 주의하라는데,

    국내에서 제조된 팔레오 노니 열매 파우더는 문제 없나요?


노니는 주로 동남아시아나 아마존 지역에서 재배됩니다.

해당 지역은 노니가 자라기에 최적의 환경이지만,

노니를 제품화하는 공장의 수준이

상대적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공장이 멀면

본사에서 직접 품질을 확인하기에 어렵다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런 이유로 팔레오는 생산 과정을 직접 관리 감독하고

고품질 제품 생산을 위해국내 공장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이 공장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HACCP) 인증을 받은 곳이고,

3단계에 걸쳐 이물을 걸러내는 등

철저한 품질 관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번에 문제가 된 제품이

모두 국내 제조 제품인 것은 맞지만,

모든 국내 제조 제품이 문제가 된 것은 아니라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3.    팔레오 노니를 먹다 보면

    뭔가 씹히는 느낌이 드는데 괜찮나요?


팔레오 노니 분말은 노니를 건조한 후 씨앗부터 껍질까지
통째로 분쇄해 노니의 영양을 오롯이 담은 제품입니다.
씨앗이나 껍질은 과육 부분 분말과는
씹히는 느낌이 다를 수 있으며 이물감을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4.  교환 및 환불을 하고 싶어요.

반품 및 교환, 환불 문의는 구매하신 구입처에서 가능합니다.
본사에서 모든 고객분들의 정보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카드, 무통장거래에 대한 정보는 구매하신 구입처에서만
확인이 가능하니, 해당 구입처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사이트 구매고객시 전화 또는 게시판문의로 교환, 환불, 반품 가능하십니다.

 

 

이번 사건으로 고객 여러분께서

큰 불안감을 느끼고 계신다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


팔레오 노니 제품은 엄격한 품질 관리를 거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며,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께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깨끗하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른 자세한 내용에 대한 문의가 있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면 추가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topTOP